2017년 8월 3일 목요일

소액대출쉬운곳 빠른곳 여기✔

안녕하세요 소액대출쉬운곳에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죠 소액대출쉬운곳은 굉장히 많이들 존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쉬운곳이 많은데 왜 이렇게 검색을 해서 찾아보는가? 그이유는 한가지 아니겠습니까?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거나 혹은 소액이라도 한도 적으로 만족할만한곳이 있는가 없는가?! 그게 최대의 요점이 아닌가 생각 됩니다. 저도 정말 안좋은 버릇이 있는데 귀찮음에서 시작되는거라고 볼수가 있죠





그건 소액대출이 필요한데 신용카드로 현금서비스를 받아버리는거죠 사실상 현금서비스는 굉장히 안좋은 방법중에 하나라고 미리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이자가 꽤나 비싼편이기도 하고 자주 받게 된다면 신용도에 문제가 생깁니다.





그래도 이렇게 검색을 해오시분들이라면 그래도 발품 팔아서 어느정도 괜찮은곳을 구하자라는 마인드를 가진분이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소액대출쉬운곳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씩 설명을 해드릴테니 차례대로 보시면 아무런 문제가 없을듯 합니다. 먼저 신용도 조건이 높은곳부터 차례대로 진행을 해보도록 하죠



sbi저축은행 사이다 이곳의 경우에는 소액대출로 거의 정점에 가깝다고 보실수가 있습니다. 다른곳들은 대부분 100만원부터 혹은 200만원부터 시작하는 반면에 여기서는 50만원부터 시작을 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아무리 작은 소액이라도 모두 허용이 된다라는거죠



거기다가 단위가 10만원 단위로 올릴수가 있습니다. 즉 60만원 70만원 이런씩으로 끊을수가 있죠 제가 정확하게 말은 안하겠지만 어떤곳에 보면 100만원 단위로 끊어서 100만원 200만원 이런식으로 올라가서 소액대출을 받기에는 굉장히 불편한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전혀 그러한 점들을 걱정 할필요가 없다라는거죠 금리도 매우 저렴하게 제공됩니다. 최저6%대에서 시작해서 13%대로 끝나는데 문제는 제가 처음에도 말씀을 드렸지만 여기는 신용도 조건이 있습니다.



원래는 1~6등급까지만 이용이 가능했었습니다. 요근래에 한단계 더 커버해서 7단계까지는 이용이 가능하게 해주더군요 물론 금리는 그렇게 된다면 더 올라갑니다. 제출해야 될 서류들은 없다고 하네요 그럼 이제 두번째로 알아보도록 하죠

2. ok저축은행 두번째로 소액대출쉬운곳은 ok저축은행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곳의 경우에는 금리가 꽤 높은 편에 속한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신용도가 좋지 않아도 승인율이 높기 떄문에 충분히 이용할 가치는 있지 않을까 생각되어서 들고왔습니다. 금리는 10%대 부터 시작을 합니다.



3. 웰컴론 마지막으로 소개를 해드릴곳으로는 웰컴론입니다. 이곳은 제3금융권이기 때문에 저축은행에서 도저히 대출이 불가능 하신분들이 있을까봐 이렇게 마지막으로 소개를 해드립니다.



물론 소액대출이기 때문에 제가 들고왔죠 한도가 300만원까지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금리는 당연히 제가 소개 해드린 3군데중에서 가장 비싸게 적용이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하고 싶을때 신청하고 받을수가 있다라는 가장 큰 장점이 있습니다.



공휴일 역시도 가능하다는거죠 이건 전산적으로 다 처리가 되기 때문에 상담같은것도 필요없고 서류도 낼 필요없습니다.



이상으로 소액대출쉬운곳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이곳저곳 다 둘러보면서 한번 비교하고 이용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