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일 화요일

300만원대출 이자 저렴한곳 찾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300만원대출 이자 저렴한곳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이정도 금액가장 난감하고 받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그렇게 큰금액도 아닌데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만약 학생들이 등록금 때문에 받는거면 엄청 큰 금액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적은 돈을 쓰더라도 이자가 가장 저렴한곳을 찾는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겠죠

그리고 이자 뿐만 아니라 심사기준도 꽤나 낮을수 있는곳을 찾기 위해 여러곳을 둘러보고 정하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이자가 저렴하다고 신청할려고했는데 자격요건이 높아서 취소가 되면 괜히 시간만 낭비하는 경우도 생기기 마련이니깐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300만원 대출을 받지만 이곳저곳을 봐야 하는것이구요





만약에 신용도가 높다라면 제1금융권을 마음껏 이용해도 상관은 없겠지만 그것이 아니라면 제2금융권을 이용해야 합니다.

또는 캐피탈도 볼수도 있겠군요 sbi저축은행이라던지 현대캐피탈 그리고 웰컴저축은행 정도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유명한 은행이죠 ok저축은행도 아주 괜찮은 금리로 이용해볼수가 있습니다.

직장만 있으면 kb저축은행 kb착한대출을 이용하는것이 가장 괜찮다고 생각하네요

 
소득증빙만 가능하다면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이면 심사에서는 통과가 될수가 있다고 합니다.

한도의 경우는 200만원 최고 3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저 연6.5%~ 최고 연 19.9%의 금리로 이용해볼수가 있다고 합니다. 최소 6개월~ 60개월(6개월 단위로) 6개월 단위로 끊어서 갚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까지 없으므로 언제든지 갚을수 있는 능력이 된다면 그냥 바로 갚아 버리셔도 상관이 없다라는 것이겠지요



또한 인터넷으로도 가능 하다고 합니다. kb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7:30분부터 23:00까지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토요일, 일요일 둘다 가능 하다고 하니 이만큼 좋은게 어디 있겠습니까 대출확인통화의 경우는 평일 9:00 ~18:00부터라고 하니 상담은 평일에 받으셔야 할것 같습니다.



신용도가 조금 부족하다 싶으시면 sbi저축은행 쪽으로 가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sbi저축은행의 경우에는 신용도가 국민은행보다는 조금더 떨어져도 가능하며 한도가 높습니다.

최고 5천만원 까지 가능하며 최장 60개월에 연 5.9%~27.9%까지 금리가 나누어 지는데요



당연히 신용도가 높으면 최고 5.9%로 이익을 볼수 있지만 신용도가 좋지 않다면 최하 27.9%를 받게 되기도 합니다. 이부분에 있어서는 신용도가 낮은걸 탓해야 겠지요 그래도 해주는게 어디래요

만약에 무직자신분으로 구하시는것이라면 웰컴론에서도 소득증빙없이 300만원까지는 가능하게 해주고 있으니까 금리가 비싼게 단점이지 원하시는 돈은 얻을수가 있으니까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300만원대출 이자 저렴한곳을 받기 위해 은행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디서 빌리던지 간에 능력이 되면 빨리 갚아 버리는게 이러든지 저러든지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대출은 길게 끌고가서 좋을것 없으니깐요 그럼 이만 300만원 대출 이자 저렴한곳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건강한 가계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