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일 화요일

롯데캐피탈 인터넷 즉시대출 조건 금리 서류✔

롯데캐피탈 인터넷 즉시대출은 어떻게 내놓고 있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캐피탈 인터넷 즉시대출 조건 금리 서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캐피탈 인터넷 즉시대출은 예전부터 굉장히 많이 알려져 있는 것이긴 했지만 막상 제가 포스팅을 안했더군요


하지만 이제서야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네요 이게 왜 유명하고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지 내용을 보시면 납득이 가실겁니다. 먼저 신용카드 납부실적 또는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납부조회로 최대 2500만원까지 즉시대출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롯데캐피탈 인터넷 즉시대출 한도의 경우에는 최소 100만원에서 2500만원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을 봤을떄 단순 신용도에만 의존하는것이 아니라 얼마든지 무직자역시도 신용카드 실적만 있으면 이용이 가능한 부분이 아닌가 생각되어집니다.





롯데캐피탈 인터넷 즉시대출 금리의 경우에는 최저 12.0% ~ 24.9% 까지 책정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연체를 할 경우에는 금리가 굉장히 높아지는 효과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필히 주의해야 됩니다.



1개월 연체를 하기만 해도 +8%가 상승하게 되고 3개월이내로는 10%가 상승합니다. 그리고 3개월 이상이 되어버리면 이제는 상습범으로 취급되어 버리기에 12%까지 올라가버립니다. 만약에 15%까지만 되더라도 27%까지 올라갈수가 있으므로 거의 뭐 법정 최고 금리까지 올라가게 됩니다.





지금 현재는 27.9%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로 연체에 대해서는 할려고 해서도 안되고 했다면 최대한 빨리 갚는것이 효율적입니다. 거기다가 여러분들의 신용도 까지 이상이 생길수가 있기 때문에 매우 조심해야 되는 부분이기도 하죠


그리고 방시긍로는 송금식으로 택하고 있으면 신청을 하게 되면 계좌로 바로 송금이되어서 본인이 통장에서 돈을 뽑아서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간의 경우에는 최대 60개월로 즉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아마도 이건 여러 금융권들이 모두 이렇게 적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크게 신경쓸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왜냐하면 금액에 따라서 기간이 제각각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낮은 금액 즉 100만원 정도 빌리는데 5년으로 하고 싶다고 하면 솔직히 회사 입장에서는 100만원으로 이자도 크게 안받는데 기간만 많이 늘어나니 자금 회전율이 굉장히 떨어지죠



그렇기 때문에 금액에 따라서 맞추게 되는것이 현실입니다. 그리고 적은 금액을 질질 끌고 가는건 소비자 입장에서도 깅장히 좋지 않은 돈 관리 방법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필히 주의 하셔야 합니다 중도상환을 하게 될시에는 2.5%의 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단 사용기간 3년 경과시 또는 만기 6개월 이내에는 0% 입니다 이게 조금 재미 있는 말장난 같아서 이부분에는 필히 알아보셔야 할겁니다. 만약에 1년으로 기간을 잡았다고 할시에는 만기 6개월 이내라고 하면 1년의 반 ! 즉 6개월만 지나면 중도상환수수료가 사라지는거죠



하지만 3년이 지나야 한다라는건 어디에 해당이 되는 이야기인지 모르겠습니다. 이부분은 조금 상세하게 짚고 가야하는 부분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제출 서류의 경우에는 롯데캐피탈 인터넷 즉시대출 이기때문에 3가지만 준비하면 됩니다.

신분증과 전자대출신청서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신의 신분들 컴퓨터로 인증할 공인인증서 이렇게만 준비하면 얼마든지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이상으로 롯데캐피탈 인터넷 즉시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이 마냥 신용도에만 의존할수가 없는 상황이라고 할시에는 여기를 이용해보는것도 나쁘지않은 방법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롯데캐피탈 인터넷 즉시대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