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3일 목요일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 당일로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가요? 오늘은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회생대출이라고 하면 꽤나 많은 고민들이 있으실겁니다.


난 가능한곳이 있을까 또는 한도는 얼마가 될까? 마지막으로는 금리가 어떻게 되는가? 이러한 많은 고민들을 지금 하고 계실걸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분명히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은 개인회생자에게 제공하는 금리는 결코 저렴하지가 않다





하지만 그 비싼곳들 중에서 저렴한걸 찾는게 가장 현명한 판단이다 이게 제가 현재 내린 결론 입니다. 저도 언제 개인회생을 할지도 모르고 지인들이 할수도 있는 상황에서 조금이라도 얕은 지식이라도 가지고자 조사하고 알아본것을 이번에 이렇게 포스팅으로 남겨볼까 합니다.



그렇다면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제2금융권이 가능한곳 부터 서서히 말씀드릴테니 본인이 보고 괜찮다고 생각하는곳 골라서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1. 웰컴저축은행 스타론 저축은행이 개인회생대출이 된다고? 놀랍지 않으신가요? 정말 이건 파격적이라고 보실수가 있습니다. 전 처음에 이 사실을 알고 와 대단하다 라는 말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어떠한 부분에서 무엇을 믿고 진행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항상 제3금융권에서만 가능했었는데 이젠 그게 아니라는것이죠 아마도 여기가 금리가 가장 저렴한곳중에 한곳이 될것이라고 저는 장담합니다.





만 19세이상인 소득증빙이 가능하면서 채무자회생 및 파산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개인회생계획 절차상 변제계획 인가결정 이후 변제중 또는 변제가 완료되었거나 파산 절차상 면책결정이 확정된 고객에게 해당됩니다.


한도의 경우에는 50만원 ~ 3천만원까지 됩니다. 물론 차등적용이 되기 때문에 꼭 3천까지나온다고는 볼수가 없다라는점 참고하세요 기간은 1~5년까지 진행이 됩니다.



준비해야 할 서류들이 몇가지 있는데요 소득증빙서류 신분증 주민등록초본 채무재조정 증빙서류 (인가금 변제현황조회, 변제납부확인서 개인회생 납부거래내역서) 이렇게 필요하다고 합니다.



2. 캐시모아 만 20세 ~ 60세미만 소득증빙 가능한 누구나 직장인 사업자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금리의 경우에는 연 27.9%입니다. 꽤나 비싸죠? 한도의 경우에는 굉장히 큰편입니다.



5천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필요서류 같은건 상담으로 물어봐야 알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자신의 한도가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하므로 해보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개인회생대출이 불가능해 보여도 실질적으로 많은곳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지 금리가 좀전에 보시던 바와 같이 대부분이 금리가 법정 최고 금리 입니다. 제가 말씀드린곳을 제외하고도 에스엠씨라던지 기타 등등 제공하는곳들이 많이는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름이 있어야 하고 한도 금리 모든걸 잡게 해주는곳이 잘없단 말이죠 참고로 기본 개인회생대출이 아니더라도 제3금융권까지오면 이자가 이쌀수 밖에없습니다.



제가 쓴 글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군요 하루 빨리 이러한 상태가 끝내야 할텐데 말이죠 우리는 또 우리의 삶을 열심히 살아갑시다



이상으로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