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일 화요일

프리랜서 대출 조건 금리비교✔ 해보자

프리랜서 대출 금리비교하자 안녕하세요 이번에 글을 써볼 주제로는 프리랜서 대출 금리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요즘에는 세월이 변화하여서 프리랜서분들도 하나의 직업으로 인정을 받고 금융권에서도 프리랜서가 늘어나다 보니 이제 수용을 하고 있는 추세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제1금융권에서는 프리랜서의 경우에는 무직자로 보는 경향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한도의 경우에 일반 직장인과 동일하게 수익이 있더라도 한도나 금리적으로 차이가 발생할수가 있죠 승인율도 떨어질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2금융권으로 넘어가게 되면 그러한 일들이 거의 없어집니다. 만약에 주거래은행이 있다면 그쪽으로 먼저 상담을 신청해서 받아보시고 그게 아니라면 제2금융권쪽으로 알아보면 후회없는 선택을 할수가 있을것입니다.






그렇다면 제가 오늘 포스팅에 분석할 내용은 이러한 여러분들이 제1금융권에서 대출이 부결되거나 마음에 들지 않은 한도 금리를 제공 받았다면 제2로 넘어오게 될텐데 거기서 저는 금리를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져볼려는거죠





물론 대놓고 프리랜서 대출 가능하다고 말하고 있는 애들로 말이죠 캐피탈과 저축은행 위주로 해보고 정말 간단하게 지금 바로 받을수 있는 곳도 한군데 해서 총 3군데 정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차례대로 읽어보시면 될듯 합니다. 프리랜서 대출 금리비교 시작합니다.






1. 농협캐피탈 가장 먼저 제가 알아본곳중에 한군데가 바로 농협캐피탈 입니다. 이곳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시중에 혹은 동네에서 볼수 있는 농협과는 조금 다르다고 보시면 됩니다.





요즘에 신한은행이 신한저축은행을 내놓고 있듯이 제1금융권에서 제2금융권으로 사업을 확장(?) 하기도 하면서 기존에 존재했던 저축은행들에 비해서 저렴한 금리를 내놓고 있는것지 요즘 현실입니다.
















거의 대기업이 독점한다고 봐야겠죠 이곳의 경우에는 한도가 200만원에서 최대 3500만원까지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금리의 경우에는 9%대 부터 시작해서 20%대까지 책정이 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20%가 넘어가버리면 추후에 본인이 햇살론 역시도 받을수가 있는지 확인해보는것이 좋습니다.




20%가 넘어가면 고금리로 인하여 본인이 햇살론으로 이동하게 되면 10% 이하의 금리로 갚아나갈수가 있기 때문이죠 물론 3개월은 꾸준히 납부한 실적이 있어야됩니다.






2. 각종 저축은행 햇살론 두번째로 말씀을 드리고 싶은곳은 바로 각종 저축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햇살론입니다. 이것의 경우에는 프리랜서 사업자 직장인 모두들에게 제공을 하고 있으며 금리가 정부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것이기때문에 굉장히 저렴하게 내놓고 있습니다.



허나 한도적으로는 대환대출이 아니면 대부분 1000만원인 경우들이 대부분이지만 종종 대환이 아니더라도 한도가 높게 책정되어져 나오는곳들이 있습니다.




3. 웰컴론 마지막으로 여러분들이 신용도가 좋지 않다라는 가정하에서 알아보도록 하죠 신용도가 좋지 않고 지금 당장 돈이 필요한데 자금을 구할때가없다면 막막 할것입니다. 그때 이용하기에 딱좋다고 할수가 있네요






허나 한도적으로 굉장히 낮은편에 속합니다. 300만원까지만 가능하며 만약에 평일 영업시간내에 신청을 원한다면 소득증빙 후에 조금더 한도를 늘릴수도 있다네요 여러분들은 이 3가지중에 어디를 택할지는 본인 여러분들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각자 처한 상황이 다르다 보니 이것저것 소개를 해드렸네요 이상으로 프리랜서 대출 금리비교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모든 프리랜서 분들 힘내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