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일 화요일

삼성화재 주택담보대출 금리 조건✔ 상세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화재 주택담보대출 금리 조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주택담보대출을 집에서 신청하고 처리할수가 없을까 라고 고민을 하고 계신분들이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삼성화재에서는 그게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말 요즘 직장인들은 잠깐 짬내서 들리기도 힘들기도 하고 그렇기 때문에 거기에 맞춰서 금융권에서는 찾아가는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게 확실히 좋은 제도 이기는 한데 어떻게 보면 씁쓸한 제도 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우리 직장인들은 잠깐의 틈도 만들기 힘든 상황이지 않은가 생각되거든요

잠깐 은행이라던지 본의의 볼일조차 못보는 상황이라니 안타깝네요 그렇다면 본론으로 가서 이야기를 해보죠 요즘에는 주택담보대출이 왠만한 대출에 비해서 굉장히 저렴하다는건 여러분들도 아실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 역시도 이렇게 금융쪽으로 공부를 많이 하면서 느끼는것이 정말 대출도 공부를 하고 이용을 해야 손해를 최소한 하고 자신이 꼭 필요할때 알맞게 사용하는구나 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제가 삼성화재 주택담보대출 금리 조건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지만 여러분들은 제가 설명하는 이곳을 제외하고도 여러군데서 알아보셔야 합니다.





그럼 상세 설명에 들어가보도록 하죠 본인 소유(구입예정 포함)의 주거용 주택을 담보로 제공하는 사람이 대상입니다.

이미 소유를 하고 있어도 되고 앞으로 구입을 해도 해준다고 하니 이점은 굉장히 좋네요 신혼부부들에게 조금 이득이 되는 부분이 아닌가 생각되어지네요


만약에 공동 명의 또는 제3자가 소유한 담보는 개별 상담을 해야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간의 경우에는 최고 30년 까지 가능합니다.



제 지인중에 30년을 이용하신분이 있는데 한달에 들어가는 돈은 굉장히 적은것에 반하여 진짜 평생을 갚아야 하는듯 하더군요



삼성화재 주택담보대출 금리의 경우에는 5년 고정형 만기고정형 그리고 변동금리 이렇게 3개가 연동되어져 있습니다. 어차피 6개워 마다 국고채 3년 금리에 의해 연동이 되는것도 있고 완전 만기고정도 있는 반면에 금리가 내려갈수도 있고 올라갈수도 있지만 난 변동을 택하겠다고 하면 변동쪽으로 가면 됩니다.



대상 담보를 얼마인지 설정하는것도 은행에서 책정을 하게 됩니다. 아파트 시세를 조회하는 사이트는 굉장히 많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현대캐피탈도 있고 kb 시리즈 쪽에서도 조회하는 방법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거기에서 가격이 조회가 되면 그걸 표본으로 한도라던지 아니면 신용도 등이 정해질것입니다.



한도는 담보물건 시세의 70% 한도내에서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일부지역의 경우에는 최대 30%까지 갈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사전에 우리 지역은 70%까지 받을수가 있는지 확인해보는것이 중요합니다.



상환방법으로는 대출기간내 분할상환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면서 거치기간은 최대 3년으로 주어지고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를 통한 홈페이지에서내에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 삼성화재 주택담보대출 금리로는 최저 3.25% 최고 4.95%로 책정이 되어져 있습니다.

이것또한 지금 이글을 보시는 분들중에서 내년에 볼수도 있는것이고 쓰자 마자 볼수도 있는거지만 꼭 한번 다시 확인을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50%까지 상환수수료가 면제되는 옵션이 존재하고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면될듯합니다. 그럼 이만 삼성화재주택담보대출 금리 조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집 구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1개:

  1. Stainless Steel Dominus - Titanium White Lines
    stainless steel dominus titanium titanium cerakote domino slot titanium dental implants and periodontics game online for cash, how to get titanium white octane free spins & win real money! Visit titanium paint color tithium-arts.com for a 100% match titanium key ring bonus up to a total of £1000!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