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3일 목요일

개인파산자대출 가능한곳 되는곳 이자✔

개인파산자대출 되는곳 전격분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개인파산자대출 되는곳에 대해서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지금 제 블로그가 아닌 다른 블로그나 혹은 카페에서 정보를 미리 조금 얻은 상태에서 제 블로그를 보셨다면 충분히 저는 가치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다른곳에서는 대부업이나 아니면 제3금융권 등 말도 안되는곳 또는 이름 듣도보도 못한곳들을 소개해주기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저는 약간 색다른 방향으로 제시를 해보고자 합니다. 물론 저는 앞으로 소개해드릴업체도 일체 아무 상관도 없다라는걸 미리 말씀드립니다. 냉정하게 좋은건 좋다 안좋은건 안좋다

등등 이렇게 팩트만 말해드리는게 블로거로써 해야할일이 아닌가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개인회생과 개인파산자분들이 이용하는곳들은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개인파산자대출 되는곳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웰컴저축은행 일단 이곳의 경우에는 제2금융권으로써 개인회생이나 파산면책자 등등 이러한 분들에게 제공되어지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파산자 일지라도 면책자가 될수가 있기 때문에 미리 사전에 이러한 정보를 얻고 가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만약에 파산자에 대해서 바로 보고 싶다면 2번부터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그럼 우선 이곳부터 보도록 하죠 만 20세이상으로 소득증빙이 가능해야 합니다. 그리고 법류에 따라서 파산절차상 면책결정이 확정된 분들에게 제공이 된다고 하네요





한도의 경우에는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최저 50만원부터 시작해서 최대 5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물론 소득과 신용도에 따라서 달라지므로 너무 기대를 많이 하시지 않는것이 정신건강에 좋지 않은가 생각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에게 가장 중요한것은 금리죠 금리의 경우에는 연 14.9% ~ 27.9%로 책정이 되고 있습니다. 상환의 방법으로는 만기일시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이렇게 두가지 이며 기간은 1~5년까지 가질수가 있다고 합니다.



필요서류들로는 소득증빙서류와 신분증 주민등록초본 채무재조정 증빙서류 이렇게 가 필요하며 신청은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화로 가능하며 인터넷, 모바일까지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2. SMC 두번째로 추천해드릴곳으로는 smc입니다. 이곳의 경우에는 무서류 무방문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전화한통화로 당일날에 송금이 되며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다중채무자 특별금리 혜택까지 있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이곳저곳 다 빌렸는데 이곳에서 대환대출을 진행하면 금리 혜택을 해주겠다라는 말이 됩니다.



3. 캐시모아 마지막으로 캐인파산대출 되는곳으로는 캐시모아입니다. 만 20세 이상에다가 60세미만입니다. 소득증빙이 가능한 누구나 가능하며 직장인 사업자 등등이 포함되겠습니다. 그리고 연 27.9% 이자외에 발생비용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한도의 경우에는 위에 다른곳들과 동일하며 만기일시상환만 택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개인파산자대출 되는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되게 쉽게 되는곳이 있는반면 어떤곳에서는 전혀 이용할수가 없게 진행을 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여러분들이 이미 대출에 대해서 한번 실패를 맛보았기 때문에 앞으로의 자산관리는 여러분들이 스스로 더 잘 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대책없이 받는기 보다는 확실한 계획을 가지고 진행하시면 앞으로 이런일은 없을꺼라고 생각되네요 그럼이만 개인파산자대출 되는곳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